캔프로의 직원분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범동 작성일13-04-18 21:38 조회3,432회 댓글0건본문
처음에는 녹물이 나오는지도 모르구 전세계약을 했습니다.
아파트에 살아보지 않아 그런 생각은 하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세계약 후 어느덧이 시간이 흘러
아파트 공지 ' 수도정기점' 이란 공지가 붙어있구 하루 정도 물이 안나온다고 했습니다.
그 후 문제는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녹물'.............................
아기두 있구 해서 고민끝에 여기저기 알아봤지만 필터라는 일회성에 불구한거는 하지말자 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그래서 고민끝에 캔프로직원분과 통화 하고 구매결정을했죠
하지만 구조상 욕실이 UBR플라스틱 화장실이라 습기가 차면 떨어질 위험...
캔프로 직원분께서 한가지팁을 주셔서 (뚤어서 고정) 결정했습니다.
물건을 받고 점보+연수기 설치하는데 사이즈 오바...........
호수를 시키지 않았던거죠...
답답한 마음에 늦은 시간에 문자로 사진을 찍어 보냈는데
'딩동~~~'문자와 함께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일반 가맹점에서 이렇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니 제가 오히려 미안한 생각이들었습니다.
캔프로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p.s 존함을 몰라서..010-3277-3121 쓰시는 직원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