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게시판
웰빙 실험실
고객개선후기

[성인아토 개선]정진경 님발진 현상과 가려움 개선

본문

캔프로(CANPRO) SF-2000(샤워필터) 사용후기

 

 

1.제품구성
캔프로 샤워필터, 누수방지 테이프, 연결소켓, 설치방법설명서, 정품품질보증서

 

 

2.제품사용 전..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은 빌라.. 빌라에서는 처음 살게 되었는데..따뜻한물로 틀때면 어김없이 나오는 녹물!!
따뜻한 물을 틀지 않아도..
욕실 타일바닥, 욕조, 슬리퍼 까지 주황색으로 물들었답니다!!!
어른들은 면역력이 강해서 괜찮다지만..10월 말에 태어날 우리 아이를 생각하니 앞이 막막했습니다..이사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다시 이사를 생각하기란 힘들고..그래서 신랑이 생각해 낸 것이 바로 "연수기" 였습니다. 안그래도 공기도 안좋아서 공기청정기까지 구입했는데..아기에게 가장 중요한 공기와 물..이젠 물을 바꿔줘야 한다고 생각해서죠..
그래서 연수기에 대해서 열심히 스크랩했답니다..타 제품도 사용후기나..제품만족도 등..많이 비교해보았는데요..
캔프로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실 경제적인것과, 간편한 청소와 설치방법, 냉,온수 겸용 이라는 것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러나..아무래도 의심많은 주부인지라..
무료체험 신청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테스트 하기 전에 저의 약간의 아토피와 같은..피부트러블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녹물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 왼편은 녹물로 사용했을때 제 피부입니다.. 약간의 울긋불긋한 발진이 일어나 있고..

긁어서 상처가 된 것도 있지요..

 

---> 오른편은 연수기 사용 후 제 피부입니다.. 거의 예전의 피부로 돌아왔습니다.. 간지럼증도 사라지고..

그래서 긁지 않아서..약간의 흉터만 남아 있을뿐... ^^

 

 

3.제품사용 후..
캔프로는 타사 제품처럼 크기도 크지 않아서..전세로 살고 있는 저희에게 딱이었어요!
아무래도 벽에 설치를 한다거나 할때는 주인에게 허락을 받아야 하는데..캔프로 연수기는 설치가 너무 간단하면서도..효능은 제대로였기 때문이죠.. ^^ 너무너무 다행이었어요..
외관상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앙증맞은 캔프로 연수기~!
남편이 3분도 안되서 설치를 하고..둘이서 기대하면서 물을 틀었는데요..
솔직히 처음에는 녹물이 진하진 않지만 아주 약하게..나오긴 했어요..
그래서 설명서대로 1분 정도 냉수로 틀어두고..
잠근 후 다시 5분뒤에 틀어보았더니..
육안상으로 아주 깨끗하고 맑은 물이 나왔답니다..그리고 사용 2주후..!!!
욕실의 묵은 주황색 때는 찾기 어려웠죠.. ^^
녹물이 그만큼 제거되었다는 거겠죠~?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좋았답니다!!
무료체험이었지만..너무 만족스러운 결과에..울 아기에게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제 곧...산달인데요....아기를 하루빨리 집으로 데리고 와서..
깨끗한 물로 씻겨보고싶어요 ^^
아무튼..캔프로 사용 만족도는 100% 입니다!!

 

** 사진 올리려고 했더니..계정용량이 초과 했다고 하네요..메일로 보낸 것 보시고..

고치는 방법이나..아니면 운영자님께서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

제가 곧 산달이라..언제 들어 올 수 있을지...^^;;

암튼..사용은 계속 잘 할게요..남은 기간동안 ..ㅋ 글구 울 아기 태어나서도 사용 꼭 해보고 싶어요...아기한테도 깨끗한 물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드림코어㈜ |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2가 278-29 아스테리아 901호 | 사업자등록번호 : 892-81-0051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성동-00775호 | 개인정보관리자 : 이상태 | 대표 : 이창우
전화번호 : 02-588-5040 , 070-4467-8012 , 070-4467-8013 | 팩스번호 : 050-8090-5040 | 메일 : sangt01@chol.com
Copyright ⓒ www.ok-wate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