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게시판
웰빙 실험실

자주묻는질문_캔프로

다른 판매자에게 구매한 경우 A/S는 받을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1,201회

본문

당사의 "정품인증 및 품질보증서"가 동봉된 정품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당사(Canpro Korea)의 경우 캔프로 제품에 대한 독점권 취득 이후, A/S보증에 따른 "정품인증 및 품질보증서"를
동봉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으나 일부업체에서 캔프로 샤워필터 SF-2000 소용량 제품을 대용량 제품으로 허위기재
하고 판매하여 물의를 일으켰던 업체가 보상/관리없이 제품을 판매해서 소비자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생겨나기
때문에 당사 캔프로 홈페이지 상으로도 이와같은 정품인증 및 품질보증서에 따른 A/S진행여부에 대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시도록 소비자 구매시 이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게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canpro_certificate.jpg



더불어 당사에서 처리되는 제품의 A/S의 경우, 정식으로 캐나다 캔프로 본사와 계약을 통해 수입진행한 이후 제품
퀄리티와 서비스 및 당사 마진을 고려한 소가 책정을 진행하기에 당사 또는 당사와 계약을 맺고 있는 대리점을 통한
구매제품에 대해서만 "정품인증 및 품질보증서"를 받으실수 있으며, 제대로 된 A/S 보상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정품구매(당사 또는 당사와 계약을 맺고 있는 대리점을 통한)가 아닌 제품에 대한 A/S를 원하실 경우, 부품 별로 무상이 아닌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호명 : 드림코어㈜ |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2가 278-29 아스테리아 901호 | 사업자등록번호 : 892-81-0051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성동-00775호 | 개인정보관리자 : 이상태 | 대표 : 이창우
전화번호 : 02-588-5040 , 070-4467-8012 , 070-4467-8013 | 팩스번호 : 050-8090-5040 | 메일 : sangt01@chol.com
Copyright ⓒ www.ok-water.com All rights reserved